구리시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자를 위한 '힐링 문화 콘서트' 개최
구리시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자를 위한 '힐링 문화 콘서트' 개최
  • 이진호 기자 jinho8027@naver.com
  • 승인 2023.11.09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자원봉사자 힐링 문화 콘서트 2 공연 현장(사진=구리시)

[구리=이진호기자] 사단법인 구리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7일 구리아트홀 유채꽃 소극장에서 자원봉사자 2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구리시자원봉사자를 위한 '2023년 자원봉사자 힐링 문화 콘서트 Ⅱ'를 개최했다.

'2023년 자원봉사자 힐링 문화 콘서트 Ⅱ'는 구리시의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애쓰시는 자원봉사자분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봉사자들에게 ‘쉼’을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콘서트는 내빈 소개, 인사말씀, 뮤지컬 음악과 클래식 음악 등의 공연 순으로 진행됐다.

콘서트에 참석한 한 자원봉사자는 “클래식 공연은 지루할 수도 있겠다 생각했는데, 널리 알려진 곡으로 구성되어 있어 쉽게 듣고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라며, “오늘 힐링한 만큼 앞으로도 더욱 자원봉사에 매진하겠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백경현 이사장은 “나보다 남을 먼저 생각하는 자원봉사자분들께 항상 감사드린다. 오늘 잠깐이나마 음악으로 힐링하는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자원봉사자가 보람과 긍지를 가지고 활동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구리시자원봉사센터는 ‘봉사, 감동적인 변화 더 행복한 구리시’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며, 관심있는 자원봉사자는 구리시자원봉사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