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K-브랜드 대상, 리스디자인 아이페이퍼즐 선정
2023 K-브랜드 대상, 리스디자인 아이페이퍼즐 선정
  • 이시은 kmaeil86@naver.com
  • 승인 2023.11.14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2023 K-브랜드 대상 조직위
사진 = 2023 K-브랜드 대상 조직위

[경인매일=이시은 인턴기자] 브랜드가치연구소(이사장 이윤태)가 진행하는 '2023 K-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다음달 1일로 확정된 가운데 리스디자인(대표 이동수)의 대표 브랜드인 '아이페이퍼즐'이 대상에 선정됐다

리스디자인의 대표 브랜드인 아이페이퍼즐은 종이와 종이의 결합만으로 만들 수 있는 3D 입체 퍼즐이다.  칼이나 도구가 필요없고 접착제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친환경적이고 안전하다고 한다.   

또한, 사진 몇 장만으로 고객이 원하는 형태를 구현할 수 있으며, 자체 국내 생산을 통해 고품질의 맞춤제작이 가능하다. 

동물, 꽃, 건축물, 캐릭터 등의  다양한 주제와 디자인을  만들 수 있으며  각 제품은 색상과 크기, 난이도 등이 다르며, 조립하는 재미와 완성된 모습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 

아이페이퍼즐 제품. 사진 = 리스디자인
아이페이퍼즐 제품. 사진 = 리스디자인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어린이는 창의력과 공감능력, 손재주를 키울 수 있으며, 어른은 스트레스 해소와 두뇌 활성화에 보탬을 줄 수 있다. 

이동수 대표는“2023 K-브랜드 대상에 선정된 것에 대해 감사드린다"면서 "고객의 만족을 위해 계속해서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관심이 있으시다면, 저희의 홈페이지나 인스타그램을 방문해 주시면  오랫동안 여운이 남는 상품을 경험하실 수 있다” 라고 전했다. 

한편 리스디자인은 1987년부터 충무로에서 인쇄와 디자인으로 시작해서  2005년에 설립된  회사로 친환경적인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이시은
이시은 다른기사 보기
kmaeil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