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파워브랜드대상시상식, 오는 18일 국회의원회관서 개최
아시아파워브랜드대상시상식, 오는 18일 국회의원회관서 개최
  • 이시은 kmaeil86@naver.com
  • 승인 2023.11.15 0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30부산월드엑스포 서포터즈 전국상임위원회와 공동주관
사진 = 아시아파워브랜드대상시상식 조직위
사진 = 아시아파워브랜드대상시상식 조직위

[경인매일=이시은 기자] 아시아파워브랜드대상시상식 조직위원회는 오는 18일 오후2시 여의도 국회의원회관 제2회의실에서 제8회 아시아파워브랜드대상 및 아시아파워리더쉽 대상식이 거행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시상은 2030부산월드엑스포 서포터즈 전국상임위원회와 공동주관으로서 오는 28일 프랑스 파리에서 유치투표가 있는 날을 기념해 공동으로 진행된다.

제8회 아시아파워브랜드대상 및 아시아파워리더쉽대상시상식은 한국기록에 영원히 남을 행사이기에 수상자들 폭을 넓히고 다양한 분야 종사자분들게 수여 하자는 공통의견을 모아 진행 하기로 결정됐다.

아시아파워브랜드대상시상식은 품질과 가격을 이용한 전통적 차별화가 이전 시대의 시장경쟁력이었다면 오늘날은 비 가격경쟁에 의한 차별화, 바로 브랜드가 시장 경쟁력 이다.

​브랜드는 소비자들의 소비기준이 되어 브랜드에 담긴 수많은 이야기를 구매하고, 또 자기표현의 수단으로 사용되기도 한다.

사진 = 아시아파워브랜드대상시상식 조직위
사진 = 아시아파워브랜드대상시상식 조직위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강력한 브랜드 구축을 요구하고 있으며 브랜드 경영은 모든 기업들의 최우선 무한 경쟁의 글로벌 시장 환경은 소비자들도 요구하고 있다.

​기업과 단체에게는 객관적인 브랜드 경쟁력 수준을 파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소비자들에게는 신뢰도 높은 정보 제공을 통해 더 나은 소비생활을 지원하고자 한다.

​자유경쟁 시대의 21세기는 하루에도 수 십 개 의 중소기업 과 제품 ,브랜드가 생겨나고 있다 이런 제품과 브랜드가 소비자에게 알려지기까지 많은 인력과 홍보, 시간, 경비 등.. 이 소요된다.

​대한민국 아시아파워브랜드시상 은 엄격하고 공정한 심사와 조사를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사랑 받는 브랜드, 아시아파워브랜드 조직위원회의 브랜드를 공정하게 선정하여 브랜드 경쟁력을 파악하고, 효율적인 브랜드 관리 컨설팅 매뉴얼가이드로 제시함으로써 대한민국을 뛰어넘어 아시아 파워 브랜드 TOP 으로 거듭 날 수 있도록 자리매김하고자 제정되었다.

향후 아시아파워브랜드포럼에서 매월 정기모임을 통해 브랜드화 그리고 유통관련 유명인사 초청강의로 서로 부족한 부분을 채워 나갈 예정이다.

이번 행사후원은 2030부산월드엑스포 서포터즈 전국상임위원회, 아시아파워브랜드포럼,(재)한국전통무형문화재진흥재단, 한국전통문화콘텐츠정책연구원, (사)대한워킹투어협회, 민간외교문화사절단 코파, 안성아리랑보존회, 동아경제신문, 국악신문사, 전통문화스포츠신문, jBSTV, jBSTV시니어영상사업단, 문화기획 마당, 백제홍삼(주)삼대인, 착한화장품 라홍, 용화신당이 후원한다.

이시은
이시은 다른기사 보기
kmaeil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