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기업인협의회 함께 따뜻한 겨울 위해 저소득층 김장나눔 진행
하남시 기업인협의회 함께 따뜻한 겨울 위해 저소득층 김장나눔 진행
  • 정영석 기자 aysjung77@hanmail.net
  • 승인 2023.11.15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남시)
(사진=하남시)

[하남=정영석기자] 하남시 기업인협의회가 지난 14일 교산동 족구장에서 지역 내 저소득층 나눔을 위한 김장 행사를 진행했다.

이현재 하남시장, 이희근 회장을 비롯한 협의회원 30여 명 등이 참여하여 정성껏 담근 김장김치 1,000㎏는 미사강변사회복자관을 통해 하남시 저소득층 100가구에 각 10㎏씩 전달되었다.

하남시기업인협의회는 매년 관내 취약계층 청소년 및 대학생 등에 장학금을 꾸준히 전달하고 설 ‧ 추석 명절 등에는 ‘전통시장 살리기’에 참여해 왔으며, 지난 3월에는 튀르키예 ‧ 시리아 지진 피해지역에 1억 7천3백만원 상당의 성금 및 물품을 기부하는 등 다양한 지역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희근 하남시기업인협회장은 “이번 김장 행사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기업인협의회는 ESG 경영 정신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현재 하남시장은 “어려운 때에 지역사회 배려를 몸소 실천하는 관내 기업인들에게 감사하며 앞으로도 ‘살고 싶은 도시, 도약하는 하남’을 위해 마음을 모아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하남시기업인협의회는 2004년 구성 이래 2023년 현재 220여개 회원사의 역량 강화 및 상호 교류를 활발히 지원하며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정영석 기자
정영석 기자 다른기사 보기
aysjung7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