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출신 경기도의회 김시용·이기형·홍원길·오세풍 의원, 건강체육시설 추가 선정 결과 적극 환영
김포시 출신 경기도의회 김시용·이기형·홍원길·오세풍 의원, 건강체육시설 추가 선정 결과 적극 환영
  • 최승곤 기자 ccckon@naver.com
  • 승인 2023.11.16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율생체육공원 조감도(사진=경기도의회)
율생체육공원 조감도(사진=경기도의회)

[경인매일=최승곤기자] 김포시 출신의 경기도의회 김시용 의원(국민의힘), 이기형 의원(민주당), 홍원길 의원(국민의힘), 오세풍 의원(국민의힘)이 지난 15일 도비 공모사업인 2023년도 건강체육시설 추가 공모사업으로 ‘율생체육공원 족구장 조성사업’이 최종 선정되었다.

김포시는 지난 10월 건강체육시설 추가 공모사업으로 율생체육공원 족구장 조성을 경기도에 신청한 바 있다. 김포시에는 공공체육시설이 많이 부족하고, 율생체육공원내에 족구장 조성을 요청하는 주민들의 의견을 고려했기 때문이다.

김포시는 지난 9월 2023년도 건강체육시설 공모사업으로 솔터체육공원내 실내테니스장 건립사업이 선정돼 도비 18억원을 지원받게 된데 이어, 이번 추가 공모사업으로 율생체육공원 족구장 조성사업이 최종 결정되면서 도비 3억원을 추가로 지원받을 수 있게 되었다.

도비 지원을 받게 되면 율생체육공원 족구장은 올해내에 완공이 가능할 것으로 전망되며, 대곶면 지역 주민은 물론 족구장을 이용하는 시민들의 건강 증진과 생활 체육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전망이다.

김포시 출신 경기도의회 의원 모두는 한목소리로 이번 선정 결과를 환영하면서, 관계자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특히, 김시용 도의원이 일찍부터 이 사업에 관심을 갖고 경기도와 긴밀히 협의하는 등 이번 선정 결과에 큰 역할을 했다며 김의원에게 감사와 축하의 인사를 했다.

아울러 앞으로도 김포의 공공 체육·문화시설 확충과 환경 개선 사업 및 이를 위한 예산 지원에 항상 관심을 가지고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