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6동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 진행
부평6동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 진행
  • 임영화 기자 kmaeil86@kmaeil.com
  • 승인 2023.11.17 2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평6동 새마을부녀회가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있는 모습. 사진제공=부평구청

[인천=임영화기자]인천 부평구 부평6동 새마을부녀회는 김장철을 맞아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부평6동 새마을부녀회와 새마을협의회의 주관으로 진행됐으며, 가톨릭대학교 인천성모병원, 인천성모장례식장, 부평남부새마을금고, 부평제일신협, 주민자치회·통장자율회 등 부평6동 자생단체의 후원으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를 위해 부녀회 회원들은 이틀 전부터 재료 손질, 배추 절이기 등의 준비 작업을 진행했으며, 총 400여 포기의 김장김치를 담가 저소득 어르신 120명에게 전달했다.

서정옥 부평6동 새마을부녀회장은 “오늘 담근 김장김치를 통해 어르신들이 이웃사랑을 느끼며 따뜻한 겨울을 보내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나눔 문화 확산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진섭 동장은 “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에도 오늘 행사에 참여해 주신 새마을부녀회와 새마을협의회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연일 고물가가 이어지면서 취약계층의 경제적 부담이 커지고 있는데 오늘 담근 김치가 소외된 이웃들의 겨울나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