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농수산물공사, ‘구리도매시장e몰’ 운영... 판로 개척 및 신선한 먹거리 제공
구리농수산물공사, ‘구리도매시장e몰’ 운영... 판로 개척 및 신선한 먹거리 제공
  • 이진호 기자 jinho8027@naver.com
  • 승인 2023.11.20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인매일=이진호기자]구리농수산물공사가 ‘구리도매시장e몰’을 운영하고 있다. 도매시장 내 중도매인들의 판로 개척과 신선한 먹거리 제공을 위함이다.

공사는 지난 6월 및 8월에 치러진 라이브커머스 2회에서 소비자들의 호응이 뜨거워 인기시청 순위 2등 달성, 시청자뷰(20%) 및 사용자액션(95%) 증가 등을 성공적으로 끝마친 후 늦가을 끝자락인 11월, 구리시와 협력하여 3차 라이브커머스 진행을 추진한다.

구리시는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각종 구리시 SNS에 라이브 커머스에 대한 홍보를 진행하며 판매량 증가를 위해 함께 노력하고 있다.

이번 3차 라이브커머스의 품목은 ‘사과의 황제’로 불리우는 부사 사과가 진행된다. 구리도매시장e몰은 타 농수산물 온라인몰에 비해 30%가량 저렴한 합리적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으로, 2023년 지구 온난화에 따른 기온상승, 태풍으로 인한 흉작 등의 어려움을 이겨내고 수확된 ‘금사과’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구체적인 일정은 2023년 11월 22일 수요일 오전 11:00시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하루 종일 합리적 가격에 제공되며 구매상품은 당일 발송된다.

이와 함께 라이브커머스 진행 중 참여해주시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구매왕, 소통왕, 퀴즈왕)를 준비하여 시청자들의 흥미를 이끌어낸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