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2023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사전예약 진행
파리바게뜨, 2023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사전예약 진행
  • 이시은 kmaeil86@naver.com
  • 승인 2023.11.22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s Show Time’ 주제로 크리스마스의 설렘 떠올리게 하는 디자인과 스토리 담은 케이크 특징

화려한 비주얼 케이크부터 가성비 제품까지 선택의 폭 넓혀

23~12/19 파바앱, 해피오더, 배민 등에서 사전예약 시 채널 별로 20~30% 혜택 제공
파리바게뜨 2023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사진 =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2023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사진 = 파리바게뜨

[경인매일=이시은 기자] 파리바게뜨가 2023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It’s Show Time’을 주제로 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신제품을 공개했다. 오는 23일부터 12월 19일까지 사전예약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올해 선보이는 제품들은 크리스마스의 설렘과 행복을 떠올릴 수 있는 디자인과 스토리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먼저, 크리스마스 트리, 오너먼트 등 크리스마스 상징물 구현해 케이크 하나만으로도 파티 분위기를 완성시켜 줄 특별한 디자인 케이크를 선보인다. △바삭한 타르트지에 풍미 가득한 바닐라 치즈크림과 상큼한 딸기 콤포트를 곁들이고, 부드러운 생크림과 딸기로 크리스마스 트리를 떠올리게 하는 ‘윈터베리 타르트’ △부드러운 케이크 시트에 요거트크림과 상큼한 딸기 콤포트를 곁들인 케이크를 강렬한 빨간색을 활용해 홀리데이 오너먼트 모양으로 구현한 ‘홀리데이 오너먼트’ 등이다. 

귀여운 장식으로 크리스마스 이야기를 표현한 케이크도 내놓는다. △바나나향 시트에 초코 크림과 초콜릿 크런치로 달콤함을 더하고, 노란 별이 달린 트리에 아기 곰돌이 장식으로 깜찍한 모습을 구현한 ‘별 아래 꼬마 곰’ △고소한 피스타치오 시트에 상큼달콤한 딸기 콤포트, 피스타치오 크림 등 진저맨 선물 장식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한 ‘징글쟁글 피스타치오’ 등이다. 

가성비 제품인 ‘해피메리’ 시리즈도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부드러운 화이트 시트에 생크림과 딸기 콤포트를 곁들이고 포슬포슬한 눈사람의 질감까지 살린 ‘해피메리 스노우맨’ △초콜릿 시트와 초콜릿 크림 케이크를 동글동글 귀여운 루돌프 모양으로 구현한 ‘해피메리 루돌프’ △달콤한 초콜릿과 고소한 아몬드의 은은한 풍미를 맛볼 수 있는 초콜릿 버터 케이크 ‘해피메리 홀리데이’ 등이다.

파리바게뜨는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인기 케이크를 놓치지 않고 구매할 수 있도록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월 23일부터 12월 19일까지 파바앱, 해피오더, 배달의민족, 요기요, 땡겨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채널별로 20~30% 혜택 받은 가격으로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예약한 케이크는 21일부터 25일까지 주문 시 선택한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각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즐거운 파티 분위기를 가득 담은 케이크 제품을 준비했다”며, “파리바게뜨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따뜻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시은
이시은 다른기사 보기
kmaeil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