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파밀레, 출시 한달 만에 500대 팔았다
바디프랜드 파밀레, 출시 한달 만에 500대 팔았다
  • 이시은 kmaeil86@naver.com
  • 승인 2023.11.22 13:1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인용 마사지소파 파밀레...나노가족 트렌드 정조준
바디프랜드의 1인용 마사지소파 파밀레. 사진 =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의 1인용 마사지소파 파밀레. 사진 = 바디프랜드

[경인매일=이시은기자]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의 1인용 마사지소파 파밀레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바디프랜드가 지난달 싱글라이프를 즐기는 1인 가구를 위해 출시한 ‘파밀레’는 한달 만에 500대 이상 팔리는 등 순조로운 출발을 알리고 있다. 파밀레는 가로 70cm, 중량 55kg의 콤팩트 사이즈로 1인용 소파로서 손색없는 디자인과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파밀레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것은 나노가족 형태가 보편적인 가구의 모습으로 자리잡았기 때문이다. 행정안전부의 주민등록상 인구통계에 따르면 지난해 말 기준 1~2인가구 비중은 전체 가구의 무려 65%를 넘어섰다. 이에 따라 소형평형 주택에 딱 맞는 콤팩트 사이즈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최근 들어 부쩍 늘어났다.

파밀레는 크기와 무게를 획기적으로 줄였지만 핵심 기능은 그대로 남아있어 구매자의 만족도도 높다. 기본 정체성은 1인용 소파인데 다리 마사지부가 회전형으로 적용돼 필요에 따라 종아리 마사지까지 받아볼 수 있다. 

강력한 마사지 테크닉으로 쉽게 붓고 피로가 쌓이는 종아리를 집중케어하고, 사용자의 컨디션에 따라 총 9가지의 맞춤형 마사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히 심플함을 강조한 고급스러운 테라 브라운 컬러의 디자인으로 집안 어디에 배치해도 어울린다는 것이 장점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콤팩트 제품을 체험하기 위해 라운지를 방문하는 1~2인가구 고객들이 증가했다. 파밀레는 마사지감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측면에서도 소형평행 주택에 안성맞춤이기 때문에 직접 보실 경우 구매로 이어지는 비율이 높다. 또한 핵심 기능을 콤팩트 사이즈에 담아내며 가격대가 합리적이라는 평이 지배적”이라며, “앞으로도 1~2인가구의 니즈를 확실히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군을 꾸준히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시은
이시은 다른기사 보기
kmaeil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JOO 2023-11-24 22:35:51
바디프랜드 로보를 600만원에 가까운 돈을 주고 산지 몇개월이 되었습니다.하지만 처음부터 잡소리 나는증상 한달 가까이 기다려 as 받고 또 같은 증상 또 3주 가까이 기라려 as 받고 3주 기다려 결국 기계 교체 하고 괜찮을줄 알았는데 왼쪽 다리 압력이 제대로 가해지지 않음 또3주 기다려 as 받고 프로그램 이상이라 언제 이증상을 고칠수 있게 될지 모른다고 해서 이제 더는 화가 나서 기계가져가고 쓴만큼 돈 내고 나머지 환불 해달라하니 안된다고하네요.그러면 알아서 빨리 고치라 하니 연락도 없네요.이런 회사 기계가 제대로 일까요?일시불로 결제한 제가 바보인가봅니다.고객의 가치가 끝이 나면 그냥 버리나 봅니다.
댓글도 이런 댓글은 다 지워 버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