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컨벤션, 지역기반 다지며 웨딩컨벤션 사업 박차
보람컨벤션, 지역기반 다지며 웨딩컨벤션 사업 박차
  • 이시은 kmaeil86@naver.com
  • 승인 2023.11.23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강원특별자치도민회와 업무협약 체결

도민회 및 회원, 보람컨벤션 이용 시 특별 할인혜택 제공

보람그룹 컨벤션 1호…”고품격 예식 및 연회 서비스에 최선 다할 것”
사진 = 보람그룹
김시중(좌) 울산강원특별자치도민회장과 이호열 보람컨벤션 대표가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 = 보람그룹

[경인매일=이시은 기자] 보람컨벤션이 웨딩컨벤션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는 가운데 지난 17일, 사단법인 울산강원특별자치도민회(회장 김시중)와 업무협약을 맺고 신뢰를 바탕으로 상호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사)울산강원특별자치도민회(이하 도민회)는 강원특별자치도를 떠나 울산지역에서 살고 있는 출향민들의 모임이다.
 
보람컨벤션과 도민회는 앞으로 양 측이 추진하는 사업에 상호 간 적극 협력할 예정이다. 대표적으로 보람컨벤션에서 도민회의 다양한 활동과 행사를 진행할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을 일례로 들 수 있다. 도민회 공식 사업이 아니라 회원 개인에게도 보람컨벤션을 이용할 경우에도 같은 혜택이 주어진다.

보람컨벤션 관계자는 "울산강원특별자치도민회와 회원들에게 보람컨벤션의 고품격 예식 및 연회 서비스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보람컨벤션 주식회사는 국내 대표 상조 브랜드 보람상조를 보유한 보람그룹의 계열사로 웨딩사업을 비롯한 마이스(MICE)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웨딩컨벤션사업은 보람그룹이 추진하는 신사업의 하나로 낙점됐다. 그 시작점이 바로 울산에 위치한 보람컨벤션이다.

보람컨벤션은 지상 7층 규모에 연면적 약 7,000평으로 다양한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500여 대의 주차공간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3층 루키아홀부터 4층 블리스, 카리나홀, 7층 플로랄 팰리스(야외홀)까지 갖춰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따라 예식 및 연회 등을 치를 수 있다.

이시은
이시은 다른기사 보기
kmaeil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