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전원라이온스클럽, 어르신 노래자랑 송파구 편 확정
서울전원라이온스클럽, 어르신 노래자랑 송파구 편 확정
  • 이시은 kmaeil86@naver.com
  • 승인 2023.11.23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5세이상 라이온스회원 특별히 참여기회를 부여 풍성한 대잔치 기대
사진 = 한국SNS신문방송인클럽
사진 = 서울전원라이온스클럽

[경인매일=이시은 기자] 서울전원라이온스클럽 주최하고 국제라이온스협회 354-D지구 서울전원라이온스클럽과 한국SNS신문방송인클럽이 공동 주관하는 나눔해요 “어르신 노래자랑 송파구 편”이 12월 28일 2시부터 송파구민회관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이번 노래자랑은 송파구에 거주하는 만 65세 이상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개최되며, 추가로 서울시 65세이상 거주자도 신청이 가능하다.  12월 13일 서울송파노인복지관에서 2시부터 200여명이 참가해 예선전을 치르고  본선은 12월 28일 서울 송파구민회관에서 2시부터 있을 예정이다. 

예선에서 치열하게 경쟁을 통과한 15명-18팀  정도의 어르신들이 본선에 진출해 실력을 겨룬다. 

이번 송파구 행사는 서울전원라이온스 클럽의 명예와 봉사정신으로 마련됐으며  “어르신들의 끼와 재능을 뽐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음악을 통한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개최하게 되었다"라고 했다.

노래자랑뿐만 아니라 다양한 축하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행사의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입상자에게는 상금과 함께 가수자격증, TV, 냉장고, 안마기, 메트 등 푸짐한 상품과 시상이 주어지며 관람객 에게도 추첨을 통하여 협찬 상품 100 여점을 배포할 계획이다. 

서울전원라이온스클럽 이상재 회장은“어르신 노래자랑은 100% 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의 협찬과 찬조금 그리고 기업체와 개인의 기부, 후원금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기부, 후원, 협찬 금액은 전액(기부영수증)을 발급해 준다”고 전했다.

어르신 노래자랑 은 서대문구 편이 6회째로 치렀으며 중구/종로구/동작구/양천구/은평구/를 거쳤다. 이번 송파구는 7회차로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접수 및 문의사항은 서울전원라이온스클럽과 송파구 지역 노인복지관 으로 하면된다.

이시은
이시은 다른기사 보기
kmaeil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