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천대 길병원, 남동구 취약계층에 김장김치 기탁
가천대 길병원, 남동구 취약계층에 김장김치 기탁
  • 임영화 기자 kmaeil86@kmaeil.com
  • 승인 2023.11.29 18:0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천대 길병원 김장철 맞아 어려운 소외계층 이웃들을 위한 김장김치 기탁식. 사진제공=남동구청

[인천=임영화기자]인천시 남동구는 최근 가천대 길병원으로부터 김장철을 맞아 어려운 소외계층 이웃들을 위한 김장김치(10kg) 100박스를 기탁받았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전달받은 김치는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남동구 내 사할린 동포 및 북한이탈주민 100세대에 지원될 예정이다.

김우경 병원장은“이번 김장김치 기부를 통해 추운 날씨와 고물가로 인해 더욱 힘든 소외된 이웃들의 아픔을 덜어줄 기회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준비했다”라며“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도록 꾸준한 노력을 이어나가겠다”라고 뜻을 밝혔다.

강필모 복지국장은“많은 어려움이 있는 시기에도 우리 주변의 이웃들을 잊지 않으시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주신 길병원에 감사드리며, 기부해 주신 후원품은 필요한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가천대 길병원 가천지역사회상생봉사단은 구 기부자 명예의 전당 현물 3천만 원 이상 서포트 그룹에 등재돼 있으며, 지난 추석에도 온누리상품권 450장(450만 원 상당)을 기탁하는 등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namy 2023-11-29 19:17:19
이번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통해 소외된 이웃에게 있어 올해 잊지못할 소중한 추억이 생길 것 같네요 추운겨울철 날씨에도 어려운 이들을 위해 따뜻한 온정과 배려를 줄 수 있어 세상이 따뜻해질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