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소방서, ‘화재경보기로 사랑의 열매 맺는 날’ 행사 진행
파주소방서, ‘화재경보기로 사랑의 열매 맺는 날’ 행사 진행
  • 이기홍 기자 kh2462@naver.com
  • 승인 2023.12.04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파주소방서)
좌측(파주소방서장 정찬영), 중앙(아르젠개발 대표이사 이건호) 우측(경기북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읠 열매 회장 권인욱),이하 사랑의열매 임직원 및 소방정책자문위원들과 기증식 사진(사진=파주소방서)

[경인매일=이기홍기자] 파주소방서가 지난 12월 1일 화재경보기 물품 전달식을 파주소방서 회의실에서 열었다.

이날 행사는 파주 관내 ㈜아르젠개발 대표이사 이건호와 경기북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이하 사랑의 열매) 권인욱 회장과 함께 사랑의 열매 임직원이 함께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건호 대표이사는 사랑의 열매를 통해 300만원 상당의 화재경보기를 384개를 파주소방서에 전달하게 된다. 기증된 화재경보기는 경기북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운영하는 사랑의 열매와 파주소방서를 통해 파주시 관내 기초수급대상자, 홀몸어르신, 장애인 등에게 전달할 계획이며, 앞으로도 이 같은 나눔을 지속 마련하여 어려운 이웃들과 항상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권인욱 사랑의 열매 회장은 “파주시 취약계층 주민들의 안전한 삶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신 기증자의 뜻을 받들어 전해주신 화재경보기는 꼭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정찬영 파주소방서장은 “어려운 경제상황에서도 사랑을 전하시는 사회공헌사업 활동가에게 존경을 표하고 파주시 재난취약계층 주민들의 안전을 지키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