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사회복지협의회, 2023 송년회 및 사업보고회 개최
안산시사회복지협의회, 2023 송년회 및 사업보고회 개최
  • 권영창 기자 p3ccks@hanmail.net
  • 승인 2023.12.11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산시는 지난 8일 와~스타디움 내 마이어스에서 안산시 사회복지협의회 송년회 및 사업보고회를 개최했다.(사진=안산시)

[안산=권영창기자] 안산시는 지난 8일 와~스타디움 내 마이어스에서 안산시 사회복지협의회 송년회 및 사업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협의회의 올해 성과를 공유하고 회원들 간 소통의 시간을 통해 복지 현장에서 헌신하고 있는 종사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이민근 시장과 박상호 사회복지협의회장 및 복지기관 관계자 등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해 사회복지협의회 활동영상 보고, 사회복지 유공자 및 기관․단체 표창 순으로 진행됐다.

이민근 안산시장은 “지역사회 복지실현을 위해 올 한해 애쓰신 사회복지 종사자들의 헌신과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사회복지협의회와 손을 맞잡고 복지사각지대가 없는 촘촘한 사회안전망 구축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안산시사회복지협의회는 사회복지 관련 기관·단체 간 연계·협력을 통해 복지사각지대를 발굴하고, 지역 복지문제를 선도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설립됐다. 73개 기관, 1천500여 명의 회원으로 구성돼 ▲사회복지종사자 역량강화교육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지원 ▲취약사회복지시설 장비대여 등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