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대표 해수욕장 볼거리 '풍성'
인천 대표 해수욕장 볼거리 '풍성'
  • 박주용 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10.07.29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市, 해변서 작은음악콘서트 개최 추억거리 제공

인천시가 오는 8월 1일부터 8월 4일까지 4일간 옹진군 북도면, 덕적면, 자월면, 영흥면의 지역대표 해수욕장에서 찾아간다.

이번 방문은 최근 피서철을 맞아 관내 유명 해수욕장을 찾는 관광객들이 점차 증가하는바, 해변에서 작은 음악 콘서트를 개최하여 관광객들과 주민들에게 볼거리 및 추억거리를 제공함으로써 옹진군의 관광 이미지를 향상시켜 다시 찾고 싶은 섬 이미지 제고에 기여코자 옹진 해변 한 여름 밤 음악 콘서트를 개최하게 된다.

이번 해변 콘서트는 2009년 장봉도 옹암 해수욕장, 영흥 십리포 해수욕장 개최에 따른 관광객들의 많은 참여와 호응도에 힘입어 옹진군 근해 지역으로 확대 시행하게 되었으며 4개면 대표 해수욕장에서 2010. 8. 1일 자월 장골해수욕장을 시작으로 덕적 서포리 해수욕장, 영흥 십리포 해수욕장, 장봉 옹암 해수욕장을 방문, 주민과 관광객들에게 옹진군의 아름다운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음악 콘서트, 노래자랑,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운영하게 된다.

행사 대행 단체인 (사)한국연예예술인협회 인천광역시지회는 인천지역 내에서 많은 예술 공연을 시행한 단체로서 이번 옹진 해변 한 여름 밤 음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향후 옹진군을 대표하는 해변 음악 콘서트로 자리매김 하도록 다짐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