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2023 우수 중소기업 시상식 개최
의왕시, 2023 우수 중소기업 시상식 개최
  • 김두호 기자 korea2525@kmaeil.com
  • 승인 2023.12.14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뛰어난 성장 잠재력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6개 기업 수상
의왕시는 13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3년 의왕시 우수 중소기업 시상식’을 개최했다.(사진=의왕시)

[의왕=김두호기자] 의왕시는 13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3년 의왕시 우수 중소기업 시상식’을 개최했다.

의왕시는 관내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 강소 기업 이미지 정립 및 기업인 사기 증진을 위해 매년‘의왕시 우수 중소기업’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뛰어난 성장 잠재력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한 6개 기업 ▲㈜삼화피앤티(대표 김준배) ▲㈜지오메디(대표 김도형, 정양석) ▲㈜피엘테크코리아(대표 이영철) ▲㈜파워큐브코리아(대표 한찬희) ▲㈜모든테크(대표 김백선) ▲㈜지텔글로벌(대표 홍정흠)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우수 중소기업 수상자는 의왕시 중소기업 육성자금 우선 지원 및 금리 우대(0.5%), 의왕시가 추진하는 기업지원 시책 또는 사업 참여시 우대(가점), 시 지정 공영주차장 주차요금 감면 등 다양한 혜택을 받게 된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기술 혁신을 바탕으로 탁월한 경영 성과를 거두며 지역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 온 기업인들에게 존경의 박수를 보낸다”라며, “기업인의 새로운 도약에 발판이 될 수 있는 기업지원 정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김두호 기자
김두호 기자 다른기사 보기
korea2525@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