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SNPStore 박정우 대표, 제4회 K-연예스타 나눔봉사공헌대상 기업발전 수상
(주)SNPStore 박정우 대표, 제4회 K-연예스타 나눔봉사공헌대상 기업발전 수상
  • 권영창 기자 k-economy@naver.com
  • 승인 2023.12.15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인매일=권영창기자](주)SNPStore 박정우 대표가 K-연예스타 나눔봉사공헌대상 기업발전부문을 수상했다.

지난 7일 제4회 K-연예스타 나눔봉사공헌대상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글로벌인플루언서협회,넥스타클로벌(주)가 공동주관하는 나눔봉사공헌대상 시상식이 강서구 스카이아트홀에서 개최되었다.

K-연예스타 나눔봉사공헌대상은 올해 4회 째로 나눔봉사공헌 확산에 순수 민간 차원에서 대한민국 사회와 문화,예술 봉사활동에 공헌하고 일조한 사례들과 인물, 기업을 찾아 이를 널리 알려서 귀감이 되고자 해마다 개최하고있다.

(주)SNPStore (에스엔피스토어) 박정우 대표는 미국 시애틀 유학을 다녀와서 군대를 제대하고 바로 패션사업에 뛰어들었다. 에스엔피스토어는 워싱턴 주부터 국내 온·오프 패션헛의 수입브랜드 멀티 편집샵을 기반으로 글로벌 종합 플랜폼을 구축해 성장해나가는 중소기업이다.

박정우 대표는 "나눔봉사공헌대상을 받은것에 감사하고 앞으로 (주)SNPStore를 통해 나눔과 기부 행사를 지속적으로 도우면서 에스엔피스토어 회사를 국내 및 해외에 영향력 있고 유명한 브랜드로 성장 시키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