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자원봉사센터, 2023년 할인가맹점 서포터즈 해단식 진행
광주시자원봉사센터, 2023년 할인가맹점 서포터즈 해단식 진행
  • 정영석 기자 aysjung77@hanmail.net
  • 승인 2023.12.19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광주시)
(사진=광주시)

[광주=정영석기자] (사)광주시자원봉사센터가 지난 16일 ‘2023년 할인가맹점 서포터즈’ 해단식을 진행했다.

‘할인가맹점 서포터즈’는 2023년 한 해 동안 광주시 할인가맹점에 대한 시민의 인식 확산 및 이용을 유도하는 역할로 SNS 플랫폼(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을 활용하여 홍보 콘텐츠 제작 홍보활동과 할인가맹점 활성화 이벤트 지원 활동을 했다.

해단식을 진행하며 할인가맹점 서포터즈 봉사활동을 통한 활동 성과 공유 및 소감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으며, 수료증 전달식으로 마무리했다. 

할인가맹점 서포터즈는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서 할인가맹점에 대해 알게 되었다”며, “할인가맹점이 크게 확대되어 많은 이들이 이용했으면 좋겠다”라는 의견과 “SNS 홍보활동을 하면서 홍보물 제작 등 해보지 못했던 활동을 경험하여 성장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사)광주시자원봉사센터 신관철 센터장은 “올해 처음 시도한 할인가맹점 서포터즈 활동을 통하여 자원봉사자 인센티브 제도인 할인가맹점을 알리기 위해 여러 방면에서 활발히 활동해 주어 감사하며, 2024년 할인가맹점 서포터즈 활동 진행 시에도 할인가맹점 제도 활성화를 위하여 동참해 줄 것을 당부한다.”고 전했다. 

한편, (사)광주시자원봉사센터는 2024년 할인가맹점 서포터즈를 신규로 대거 모집하여 SNS 홍보활동 진행 및 3월부터 4월까지 광주시 할인가맹점 전수조사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정영석 기자
정영석 기자 다른기사 보기
aysjung7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