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평·덕적·영흥뜨개봉사단, 옹진군 인재육성 위한 장학금 기탁
연평·덕적·영흥뜨개봉사단, 옹진군 인재육성 위한 장학금 기탁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3.12.21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평·덕적·영흥뜨개봉사단 지역 인재육성 위한 장학금 기탁식. 사진제공=옹진군청

[인천=김정호기자](재)옹진군인재육성재단  연평·덕적·영흥뜨개봉사단이 옹진군청 소회의실에서 지역 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을 기탁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기탁식은 “옹진군민의 날”과 “옹진섬 농수특산물 직거래장터”에서 옹진군 자원봉사센터 프로그램인‘행복 잇기 뜨개 사랑’을 통해 직접 만든 뜨개용품을 판매하여 얻은 수익금으로 연평뜨개봉사단 1,000,000원, 덕적뜨개봉사단 1,035,000원, 영흥뜨개봉사단 1,564,000원의 장학금을 지역 인재육성을 위해 기탁했다.

옹진군 자원봉사센터 뜨개봉사단 일동은 “(재)옹진군인재육성재단의 장학사업을 통해 어려운 환경속에서 학업에 힘쓰고 있는 관내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경복 이사장은 “옹진군 학생들의 밝은 미래를 위해 따뜻한 마음으로 기탁을 결정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기탁 해주신 장학금은 옹진군의 미래를 위해 소중히 사용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재)옹진군인재육성재단은 북도학사 지원사업, 재능개발 지원사업 등 여러 장학사업을 통해 옹진군 지역 인재육성을 위해 힘쓰고 있으며, 현재까지 2,300여명의 장학생에게 48억 6,000여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