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북부청소년문화의집, 2023 하반기 기관장 간담회 운영
평택시북부청소년문화의집, 2023 하반기 기관장 간담회 운영
  • 임정규 기자 wjdrb5086@naver.com
  • 승인 2023.12.26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청소년 자치조직 및 동아리가 함께하는 간담회
(사진=평택시)
(사진=평택시)

[평택=임정규기자] 평택시 위탁기관인 평택시북부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16일 청소년운영위원회 '별'에서 진행하고, 청소년 동아리가 함께 참여한 ‘2023 하반기 기관장 간담회’를 운영했다.

기관장 간담회는 운영위원들의 의견 사항, 시설 및 프로그램 모니터링 결과, 지역 및 시설 이용 청소년들의 의견 등을 전달하고 이와 관련된 내용을 함께 논의하는 것이다.

이번 하반기 간담회에서는 상반기 간담회 반영 사항을 확인하고, 하반기 정리된 의견 사항을 함께 확인하며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2023년 청소년 자치조직 및 동아리 활동 관련 2024년 청소년 자치조직 및 동아리 활성화 관련 시설 및 프로그램 모니터링 결과 공유, 기관 시설 및 프로그램 활동 의견사항, 기타 의견사항 등 다양한 내용으로 기관장과 의견을 공유했다.

청소년운영위원회 박유다솔 위원은 “하반기 기관장 간담회를 통해 청소년들이 문화의집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는 것이 느껴지고, 다양한 의견들이 모아지는 것을 볼 수 있었다. 더욱 청소년운영위원회로서 책임감을 다시 되새기며 우리의 역할이 정말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즐겁고 재밌게 이용할 수 있는 시설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북부청소년문화의집 오현정 관장은 “우리 청소년들이 북부청소년문화의집에 많이 놀러 오고, 시설 안에 웃음소리가 가득찼을 때 청소년지도사로서 행복함을 느끼게 된다. 항상 좋은 프로그램 활동과 안전한 시설이 될 수 있도록 더 노력해야겠다고 다짐하는 시간이 됐다. 청소년들의 의견을 귀담아듣고 2024년에도 새로운 활동을 많은 청소년에게 제공하도록 하겠다. 앞으로도 청소년운영위원회 및 동아리의 활동을 기대하고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