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 민선8기 공약사항 및 주요사업 추진실적 보고회 개최
계양구, 민선8기 공약사항 및 주요사업 추진실적 보고회 개최
  • 임영화 기자 kmaeil86@kmaeil.com
  • 승인 2023.12.26 1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환 구청장 “구민을 위해 꼭 필요한 사업을 추진해 구민이 공감할 수 있는 변화 이끌어 내야...”
계양구가 구청 영상회의실에서 2023년 민선8기 공약사항 및 주요사업 추진실적 보고회를 개최 하고있다. 사진제공=계양구청 

[인천=임영화기자]인천광역시 계양구는 최근 구청 영상회의실에서 ‘2023년 민선8기 공약사항 및 주요사업 추진실적 보고회’를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보고회는 민선8기 구청장이 공약한 인프라구축, 경제활성화, 역사문화교육, 안전환경, 복지소통 5개 분야의 57개 사업과, 2023년도 주요사업 41개의 그간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임기 내 사업완료와 정상추진을 위한 향후 계획을 논의하고자 실시했다.

민선8기 공약사업은 어린이 도서관 건립 및 확충, 공무원 조직 효율화 도모 2개 사업이 완료됐으며, 경인아라뱃길 융복합 수변관광지 조성, 주말 차 없는 거리 지정 문화행사 추진 등 9개 사업이 이행 후 계속추진 중이다.

또한, 계양산업단지 조성, 계양테크노밸리 지속추진, 계양구청 남측 제2공영주차장 확장 등 46개 사업이 정상추진 중이다.

2023년도 주요사업은 13개 부서 41개 사업으로, 10개 사업이 완료, 16개 사업이 정상 추진 중이며, 15개 사업은 추진 준비 중이다.

윤환 구청장은 “공약사항과 및 주요사업은 계양구민을 위해 꼭 필요한 사업으로 구민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변화를 이끌어내 이행률에 대한 체감도를 높여야 한다.”라며 “계양구가 인천을 선도하는 명품 도시로 만들기 위해 노력해 주기 바라며, 각종 사업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각자의 자리에서 맡은 바 최선을 다해주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