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일동면 단체협의회, ‘2023년 일동면 연합송년회’ 진행
포천시 일동면 단체협의회, ‘2023년 일동면 연합송년회’ 진행
  • 김은섭 기자 kim5037@kmaeil.com
  • 승인 2023.12.27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포천시)
(사진=포천시)

[포천=김은섭기자] 포천시 일동면 단체협의회가 지난 26일 일동문화예술창고에서 ‘2023년 일동면 연합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번 연합송년회는 2023년의 저물어가는 한 해의 아쉬움을 달래고 희망찬 2024년 갑진년을 맞이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백영현 포천시장, 최춘식 국회의원, 경기도의회 김성남 의원, 윤충식 의원 등 외빈, 일동면 이장단, 각 기관·단체장 등 내빈 약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행사는 지역 발전 유공자에 대한 표창 수여, 이웃돕기 성금 기탁, 송년사 및 노래자랑 순으로 진행됐으며, 수상은 일동면 생활안전협의회 남태곤 등 6명이 수상했다.

또한, 뜻깊은 송년 행사를 맞아 일동면 기업인협의회와 ㈜에취켓 장규진 대표가 일동면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한 성금 각 500만 원씩을 기탁했다. 

김경인 일동면장은 “이번 연합송년회 준비를 위해 많은 노력을 펼치신 일동면 기관·단체장님 및 회원분들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얼마 남지 않은 2023년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포천시는 연초부터 지금까지 시민들을 위해 바쁘게 달려왔으며 많은 성과를 이뤄낸 한 해였다”며, “갑진년 새해에는 더욱 많은 일들을 추진하기 위해 시민과 소통하고 함께 일하면서 시민과 함께하는 ‘더 큰 포천’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