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의회 남홍숙·김태우·안지현·이상욱·이윤미 의원, 제13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선정
용인시의회 남홍숙·김태우·안지현·이상욱·이윤미 의원, 제13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선정
  • 최승곤 기자 ccckon@naver.com
  • 승인 2023.12.27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안지현, 남홍숙, 이윤미, 이상욱 의원 (사진=용인특례시의회)

[용인=최승곤기자] 용인특례시의회 남홍숙(더불어민주당, 중앙동,이동읍,남사읍), 김태우(국민의힘, 구성동,마북동,동백1동,동백2동), 안지현(국민의힘, 보정동,죽전1동,죽전3동,상현2동), 이상욱(더불어민주당, 보정동,죽전1동,죽전3동,상현2동), 이윤미(더불어민주당, 비례대표) 의원이 지난 26일 오후 2시 수원컨벤션센터 컨벤션3홀에서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의 주최로 열린 '제13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표창패 시상식에서 수상자로 선정됐다.

남홍숙 의원은 지역현안해결 분야, 김태우 의원은 의정활동 분야, 안지현 의원은 공약실천 분야, 이상욱 의원은 지역경제활성화 분야, 이윤미 의원은 행정개선 분야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의원들은 “지역발전을 위해 초심을 잃지 않고 현장에서 발로 뛰며 의정활동을 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고 있다.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시민의 의견이 시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는 지역현안해결 분야, 의정활동 분야, 공약실천 분야, 지역경제활성화 분야 등 11개 분야에 대한 수상자를 선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