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배상록 미추홀구의회 의장
[신년사] 배상록 미추홀구의회 의장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4.01.02 1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추홀구의회 의장 배상록

존경하는 41만 구민 여러분 ! 다사다난했던 계묘년 한해를 뒤로하고 희망찬 2024년 갑진년 새해 아침이 밝았습니다.

지난 한해 동안 미추홀구의회가 변화와 혁신을 통한 선진의회로 거듭 발전할 수 있도록 세심한 관심과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구민 여러분께 충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새로운 시작, 새로운 기회가 다시 한번 우리 앞에 펼쳐진 이 특별한 순간에 우리 모두 미추홀구의 발전과 번영을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며 앞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저를 비롯한 15명의 미추홀구의회 의원 모두는 초심을 잊지 않고, 구민 앞에 엄숙히 선서한 대로 법령을 준수하고, 주민의 권익 신장과 복리증진 및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해 일할 것을 약속드리며, 이에 아래와 같이 실천하고자 합니다.

혁신과 발전의 한 해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구태한 관습은 버리고 새로운 혁신과 변화를 담는 미추홀구의회가 되겠습니다. 초연결․초지능의 시대를 맞이하는 우리는 누구보다 유연하게 사고하며 다양한 목소리를 청취하고 더 나은 길을 모색하는 새로운 시대의 선봉장이 되겠습니다.

현장을 중시하는 한 해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의원의 본분은 언제나 구민 여러분과 함께 일하는 것임을 잊지 않겠습니다.

구민 여러분께 어려움과 고난이 닥쳐올 때 우리 의원들도 항상 곁에서 같이 그 고통을 감내하며 현장에서 해결책을 찾는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칠 것을 약속드립니다.

구민 여러분의 신뢰를 받는 한 해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투명하고 공정한 의정활동은 여러분의 신뢰를 얻는 첫걸음이자 마지막 걸음이라고 생각합니다. 항상 초심을 잊지 않고 청렴한 의정활동을 이어나겠습니다. 서로의 다양한 견해를 존중하며 의견을 수렴하고 소통하겠습니다. 또한 공정하고 투명한 의사결정을 통해 구민 여러분의 신뢰를 유지하고 강화할 것입니다.

존경하는 미추홀구 구민여러분!

추운 겨울이 지나 반드시 따뜻한 봄날이 찾아올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우리 의회는 이러한 어려운 시기에 구민 여러분의 곁에서 진정한 지방자치를 실현하며, 믿음직한 삶의 버팀목이 되겠습니다.

미추홀구 모든 구민 여러분께서 2024년 갑진년 한해가 새로운 인생의 출발점으로써 소망하는 모든 일이 성취되고 가정마다 건강과 행복이 충만한 복된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