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청평면 제35대·제36대 이·취임식 및 시무식
2024년 청평면 제35대·제36대 이·취임식 및 시무식
  • 황지선 기자 akzl0717@naver.com
  • 승인 2024.01.03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청평 7리 김성남 이장 등 선거에 당선된 6명에게 임명장 수여 
- 조두영 신임면장, “더욱 성장해 가는 청평면 기대해 달라” 취임 일성 

[가평=황지선기자] 가평군 청평면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일 오전 11시 2층 대회의실에 제35대 지병록(사진 오른쪽) 면장의 이임식과 제36대 면장으로 취임하는 조두영(사진 왼쪽) 사무관의 이·취임식 및 시무식 행사를 가졌다.

이날 이·취임식 및 시무식에는 청평면 이장협의회를 비롯해 지역 내 새마을회, 부녀회, 기관단체장 등이 참석해 따뜻한 축하와 응원, 새해 덕담 등을 주고받으며 서로 새해 인사를 나누었다.

이 자리에서 청평면 기관단체장은 재임 기간 이룬 업적에 감사를 담은 제35대 지병록 청평면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지병록 전 청평면장은 1월 2일 자로 행정복지국 복지정책과장으로 자리를 옮겼다.

지병록 청평면장은 이임사에서 많은 지역 단체들이 청평 면정을 위해 도움을 준 것에 대한 감사함과 그동안의 업적을 돌아보며 앞으로 청평면의 미래를 긍정적으로 바라본다고 말했다.

이어 새로 취임하는 조두영 청평면장은 그동안의 전 지병록 청평면장이 이룬 업적을 이어 더 나아가고 발전이 있는 청평면을 위해 모든 힘을 쏟을 것임을 강조했다.

그러면서 조 면장은 “이·취임식에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고 앞으로 계속해서 성장해 나아가는 청평면을 기대해 달라며 함께 도약하는 2024년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한편 이날 조두영 면장은 시무식에서 이장 선거에 당선된 청평2리장 신현권(연임), 청평7리장 김성남(연임), 청평8리장 박찬걸, 청평9리장 손흥규(연임), 청평10리장 김영철(연임), 하천2리장 남궁형삼(연임) 이장들에게 조두영 청평면장이 임명장을 수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