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이슈] 최철홍 회장“도전과 혁신으로 토털 라이프케어 전문성 갖추는 한 해 만들자” 주문
[유통이슈] 최철홍 회장“도전과 혁신으로 토털 라이프케어 전문성 갖추는 한 해 만들자” 주문
  • 이시은 kmaeil86@naver.com
  • 승인 2024.01.04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철홍 보람그룹 회장. 사진 = 보람그룹
최철홍 보람그룹 회장. 사진 = 보람그룹

[경인매일=이시은 기자] 보람그룹 최철홍 회장은 2024년 갑진년 신년사를 통해 “2024년을 그룹의 도전과 혁신의 해로 삼아 토털 라이프케어 기업으로서의 전문성을 갖추는 보람그룹이 되자”며 그룹 임직원들을 독려하고 변화를 주문했다.

최 회장은“전체 상조 가입자 수와 선수금 규모가 각각 800만, 8조로 성장한 것은 모든 상조인이 맡은 바 역할을 다한 덕분”이라며 “1,000만 가입자, 10조 시장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매진해 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이를 위해 3대 핵심과제로 ▲고객의 일상을 구현하는 라이프 플랫폼 전문 기업 ▲그룹 차원의 신사업 및 비전사업 역량 강화 ▲ 사회적 책임 실현을 중점으로 사업을 추진해 나가야 한다”며 “특히 신사업인 반려동물, 바이오, 생체보석, 웨딩컨벤션 등과 그룹 차원의 비전사업의 역량을 강화하는 데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을 당부했다.

끝으로 “기업은 복합적인 경제·사회적 변수로 인해 항상 위기를 맞을 수 있지만, 어떻게 극복하느냐가 관건”이라며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기회를 창출하려는 노력과 역량이 시장에서 게임 체인저가 되는 원동력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전진하는 과정에서 언제나 시련은 찾아오는 법이라며, 한마음을 가지고 힘을 모은다면 위기를 돌파할 수 있을 것”이라고 독려했다. 끝으로 “2024년 청룡의 해, 힘차게 비상하는 청룡처럼 우리 보람그룹과 임직원 모두가 새롭게 도약하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마무리했다.

이시은
이시은 다른기사 보기
kmaeil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