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 2024년도 주요업무보고회 개최
계양구, 2024년도 주요업무보고회 개최
  • 임영화 기자 kmaeil86@kmaeil.com
  • 승인 2024.01.08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환 계양구청장 “계양의 미래를 위해 꼭 필요한 사업들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 다해달라”
윤환 계양구청장이 2024년도 주요업무보고회를 개최하고있다. 사진제공=계양구청 

[인천=임영화기자]인천광역시 계양구는 2024년 새해를 맞아 1월 4일, 5일 이틀간 34개 부서를 비롯해 시설관리공단, 인재양성장학교육재단을 대상으로 ‘2024년도 주요업무보고회’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보고회는 2024년도 주요 추진사업과 핵심사업에 대한 추진계획을 보고하고, 구정 운영 방향을 바탕으로 한 현안업무의 개선사항을 제시하고자 실시했다.

올해 주요 사업은 ▲계양문화광장 조성 ▲계양꽃마루 부지 내 체육단지 조성 ▲계양산업단지 조성 ▲고향사랑기부제 추진 ▲계양 관광 인프라 지속 확충과 활성화 추진 ▲계양산전통시장 주차환경 개선 ▲계양종합누리센터 건립 ▲‘둑실동 주진입도로 개설’ 등 도로개설사업(11개소) ▲서부간선수로 친수공간 조성(2단계) ▲계양 온더맵(ON THE MAP) 서비스 ▲‘계양구청 남측 계산택지 제2공영주차장 확충’ 등 공영주차장 조성(4개소) 등이다.

윤환 계양구청장은 “2024년은 민선 8기 주요 사업 추진을 위한 가장 중요한 시기이다.”라며 “계양의 미래를 위한 새롭고 꼭 필요한 사업들이 차질 없이 추진되도록 노력해야 한다. 구민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각자 맡은 역할을 잘 수행해, 변화하는 도시 계양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