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순욱 광명부시장, 취임 후 첫 기관 방문··· 협력 방안 논의
정순욱 광명부시장, 취임 후 첫 기관 방문··· 협력 방안 논의
  • 하상선 기자 hss8747@kmaeil.com
  • 승인 2024.01.08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8일 대한노인회 광명시지회, 광명소방서, 시의회, 교육지원청, 경찰서 방문
- 광명시 발전 위한 소통과 협력 강화 다짐
정순욱 광명부시장은 8일 관내 주요 유관기관을 방문해 기관 현안사항을 청취하고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정순욱 광명부시장은 8일 관내 주요 유관기관을 방문해 기관 현안사항을 청취하고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사진=광명시)

[광명=하상선기자] 정순욱 광명부시장은 8일 관내 주요 유관기관을 방문해 기관 현안사항을 청취하고,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이날 정 부시장은 대한노인회 광명시지회, 광명소방서, 광명시의회, 광명교육지원청, 광명경찰서를 차례로 방문해 각 기관장과 간담회를 진행했다.

정 부시장은 이 자리에서 ▲노인복지 증진 및 시설 편의 지원 ▲공동주택 내 소방차 전용 구역 확보 ▲시의회와 소통과 협치 ▲학교 환경 개선 ▲범죄예방 강화 및 교통안전시설 개선 ▲가정폭력 예방 및 대응 등 주요 현안에 대해 논의하고 유기적 협력을 약속했다.

정순욱 부시장은 “각 기관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광명시 발전을 위해 긴밀히 협력해 나가겠다”며 “앞으로도 시민의 안전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정 부시장은 유관기관과 소통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협력 체계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지난 1일 제30대 광명시 부시장으로 임기를 시작한 정 부시장은 1991년 공직에 입문해 경기도 인사운영팀장, 비서실장, 동두천시 부시장 등을 역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