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덕 동두천시장, 태릉 국제스케이트장을 방문해 동두천시 빙상선수단 격려
박형덕 동두천시장, 태릉 국제스케이트장을 방문해 동두천시 빙상선수단 격려
  • 김해수 기자 kimhs8488@kmaeil.com
  • 승인 2024.01.12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도권 빙상 체육의 수요 충족을 위한 국제스피드스케이트장 유치 다짐
동두천시 박형덕시장은 지난 11일 서울 태릉에 위치한 국제스케이트장을 방문해 제105회 전국동계체육대회 사전 경기에 참가하는 동두천시 빙상단을 격려했다.(사진=동두천시)

[동두천=김해수기자] 동두천시 박형덕시장은 지난 11일 서울 태릉에 위치한 국제스케이트장을 방문해 제105회 전국동계체육대회 사전 경기에 참가하는 동두천시 빙상단을 격려했다.

이번 대회는 11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며, 동두천시 빙상단은 스피드스케이팅 종목 김영호, 차민규, 안현준, 김윤지 선수가 참가한다.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빙상단 선수들과 일일이 악수를 나누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수도권 빙상 체육에 대한 시민들의 수요에 대한 공급을 충족하고, 빙상단의 훈련 환경 개선을 위해 국제스피드스케이트장 유치를 추진하고 있다”라며, “이를 통해 빙상단의 경기력 향상과 함께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을 기대한다. 또한 시 빙상단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동두천시가 빙상 스포츠의 중심지로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동두천시 빙상단은 지난 제104회 전국동계체육대회에도 참가해 금메달2, 은메달1, 동메달3의 우수한 성적을 거둔 바 있다.

김해수 기자
김해수 기자 다른기사 보기
kimhs8488@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