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이슈] 이랜드 로엠, 새 뮤즈로 배우 정소민 발탁
[유통이슈] 이랜드 로엠, 새 뮤즈로 배우 정소민 발탁
  • 이시은 kmaeil86@naver.com
  • 승인 2024.01.15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즈 정소민과 함께한 24년 봄 시즌 컬렉션 화보 공개”
로엠, 새 뮤즈로 배우 정소민 발탁. 사진 = 이랜드
로엠, 새 뮤즈로 배우 정소민 발탁. 사진 = 이랜드

[경인매일=이시은 기자] 이랜드의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의 새로운 뮤즈로 배우 정소민을 발탁하고 2024년 봄 시즌 컬렉션의 ‘타임 투 러브(Time to Love)’ 캠페인 화보를 15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는 로엠의 로맨틱한 신상품과 함께 뮤즈 정소민이 특유의 섬세한 감성으로 따뜻한 봄을 표현해 낸 순간이 담겼다.

로엠이 전하는 올해의 키 메시지는 ‘러브 이즈 올(Love is All)’로 로맨틱의 의미를 사랑으로 확장해 보여준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봄 시즌에는 ‘타임 투 러브(Time to Love)’ 캠페인을 통해 봄을 기다리는 설렘을 담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타임 투 러브(Time to Love)’ 캠페인은 총 3차례에 걸쳐 공개될 예정이며, 화사한 컬러감에 업그레이드된 핏이 돋보이는 트위드, 원피스 및 정장 셋업 등 봄 시즌 필수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그 중 트위드 라인은 섬세한 소재 및 핏 설계에 여성스러운 디테일까지 더해 로맨틱한 무드를 살리는 동시에 간절기 내내 활용할 수 있는 실용성까지 갖췄다.

이랜드 로엠 관계자는 “사랑스러운 이미지의 배우 정소민이 로엠의 로맨틱한 이미지와 부합해 새 뮤즈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새로운 뮤즈의 활약을 기대하며 올해에는 로엠의 채널 확장에도 집중해 고객 접점을 더 늘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정소민과 함께 한 새로운 캠페인은 로엠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SNS 채널을 시작으로 오는 17일부터는 전국 로엠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시은
이시은 다른기사 보기
kmaeil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