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청년 취‧창업센터, 2024년 신규 입주기업 공모
포천시 청년 취‧창업센터, 2024년 신규 입주기업 공모
  • 김은섭 기자 kim5037@kmaeil.com
  • 승인 2024.01.17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보물(사진=포천시)
홍보물(사진=포천시)

[포천=김은섭기자] 포천시가 오는 18일부터 2월 6일까지 포천시 청년 취‧창업센터에서 2024년 신규 입주기업을 모집한다.

포천시는 청년들의 창업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포천시 호국로 1423 일원 청년비전센터 1층 청년 취‧창업센터에 사업비 약 2억 2천만 원을 투입해 창업사무실 3개와 창업 카페 1개를 조성했다.

조성한 창업사무실에는 수공예 등 제품 제작 및 판매를 하는 판매업 종사 기업 3개 사를 모집한다. 창업 카페에서는 카페 운영을 전문적으로 하는 입주사를 모집한다.

입주 기간은 계약일로부터 1년이며, 내부 심사를 거쳐 1회에 한해 계약기간을 1년 연장할 수 있다. 입주기업에는 창업 공간과 함께 각종 편의시설이 제공되며, 전문가 컨설팅, 창업교육 등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신청은 전자우편으로 가능하며, 방문 신청은 받지 않는다. 또한, 신청한 후 전화로 전자우편 수신 여부를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포천시 관계자는 “청년 창업가를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해 청년 취‧창업센터 신규 입주기업을 모집하고 있다. 청년들이 살기 좋은 포천을 만들기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2024년 신규 입주기업 모집에 따른 세부 신청 자격, 입주 기업 선정 일정 등 기타 자세한 정보는 포천시 누리집에서 확인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일자리경제과 청년정책팀으로 전화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