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2024년 검천 평생학습센터 평생학습자 선착순 모집
광주시, 2024년 검천 평생학습센터 평생학습자 선착순 모집
  • 경인매일 kmaeil@kmaeil.com
  • 승인 2024.01.23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보물(사진=광주시)
홍보물(사진=광주시)

[광주=정영석기자] 광주시 검천 평생학습센터는 광주시민을 대상으로 오는 2월 15일까지 ‘평생학습자’를 선착순 모집한다.

검천 평생학습센터는 여가와 다양한 배움이 공존하는 특성화된 교육으로 시민 학습권 보장 및 심신의 치유와 힐링을 돕는 곳이다.

운영 강좌는 22개 강좌이며 신설 과정으로 디지털키보드피아노 연주, 반려동물 수제 간식 만들기, 생활 헤어커트, 네일아트 등이다.

기존 과정으로는 커피&티 인문학, 바리스타 1, 2급 자격증반, 제과제빵(건강 발효빵), 목공, 서각, 떡 제조기능사(자격증반, 취미반), 도예토 수업 등이며 정규 강좌 외 가족 주말 및 어린이‧청소년기관 1일 체험 강좌도 운영한다.

강좌 운영은 3월 4일부터 5월 26일까지 12주간 진행되며 모든 강좌의 수강료는 무료이나 재료비는 자부담이다.

강좌 신청은 선착순으로 광주시청 평생교육과를 방문하거나 광주시 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가능하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즐겁고 아름다운 삶을 이뤄가는 평생학습 지원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평생교육의 가치를 이어갈 수 있도록 검천 평생학습센터 강좌에 깊은 관심과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경인매일
경인매일 다른기사 보기
kmaeil@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