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맹성규 국회의원, 인천 남동구갑 예비후보 등록
더불어민주당 맹성규 국회의원, 인천 남동구갑 예비후보 등록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4.02.02 2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정치1번지 남동갑에서 3선 연임 도전!
맹성규 의원, 남동구선거관리위원회 찾아 제22대 총선 예비후보 등록절차 완료... “어린이부터 어르신까지 희망을 말하는 사회를 복원할 것”
공식 슬로건 ‘실력이 다릅니다! 실천이 다릅니다!’내세우며 3선 의지 다져
3일(토) 오전11시, 인천시청 애뜰광장에서 출마 기자회견 예정
 사진제공=맹성규 국회의원실

[인천=김정호기자]더불어민주당 맹성규 국회의원이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인천 남동구갑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나섰다.

맹성규 의원은 2일, 예비후보 등록에 앞서 인천대공원 내 위치한 백범김구 동상을 찾았다.

맹성규 의원은 이오상 인천시의원, 오용환 남동구의회 의장, 김재남·박정하·이철·황규진 구의원과 함께 백범김구 동상을 참배한 후 “이번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해 예측 가능하고 따뜻한 대한민국을 만들겠습니다!”는 방명록을 남겼다.

이후 남동구 노인회 어르신들을 예방한 맹 의원은 남동구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인천 남동구갑 선거구 예비후보 등록을 마쳤다.

맹성규 의원은 예비후보 출사표를 통해 “언젠가부터 이 사회에서 꿈과 희망, 미래라는 단어가 사라졌다”면서 “어린이부터 어르신까지 희망을 말하는 사회를 복원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특히 맹성규 의원은 공식 슬로건으로 ‘실력이 다릅니다! 실천이 다릅니다!’를 내세우며, △제2경인선 광역철도 건설, △GTX-B 사업 등을 차질없이 진행하고 있고, △경인선 지하화, △소래해양습지 전국최초 국가도시공원화 등 인천을 한 단계 더 성장시킬 굵직한 현안 사업들도 강한 추진력으로 더욱 더 꼼꼼하게 챙겨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맹성규 의원은 오는 3일(토) 11시, 인천시청 애뜰광장에서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출마선언 기자회견’을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