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도시공사, 2024년 수시 직원 채용 실시
시흥도시공사, 2024년 수시 직원 채용 실시
  • 권영창 기자 p3ccks@hanmail.net
  • 승인 2024.02.03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자리 창출 및 사회 형평적 일자리 확대

[시흥=권영창기자]시흥도시공사가 2024년 수시 직원 채용을 실시한다. 정보전산, 전기·에너지설비 등 여러 분야의 역량 있는 인재 모집을 통해 공사의 경쟁력을 확보할 계획이다.

이번 채용에서는 총 11명을 모집하며, 정보전산 1명, 전기·에너지설비 2명, 고객서비스 1명, 운전 1명, 자원관리 2명, 사무보조 1명, 갈등조정위원 1명, 안내 및 사무보조 2명을 선발할 예정인데, 운전 1명은 ‘지역인재, 청년, 고졸인재’전형으로, 사무보조 1명은 ‘청년’전형으로 진행된다.

공고 및 접수기간은 오는 2월12일까지이 온라인 접수로만 이루어진다. 투명하고 공정한 채용을 위해 모든 채용 절차에서 학력, 나이, 성별 등의 불필요한 개인정보를 요구하지 않는 NCS 기반의 블라인드 채용 방식으로 진행된다.

응시 자격만 되면 누구든 필기 및 면접전형 응시가 가능하고, 블라인드 면접 및 신체검사를 통해 최종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채용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사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동선 시흥도시공사 사장은 “공사는 NCS 기반의 공정한 블라인드 채용을 통해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있으며, 나아가 고졸인재 채용 등 사회형평적 일자리 확대로 지역상생발전 실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