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문화예술회관 개관 20주년 ‘봄의 향연’ 콘서트 선봬
오산문화예술회관 개관 20주년 ‘봄의 향연’ 콘서트 선봬
  • 최승곤 기자 ccckon@naver.com
  • 승인 2024.02.06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개관 20주년을 맞이하는 오산문화예술회관의 야심찬 감동 콘서트!
- 오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선보이는 아름다움의 노래와 연주 ‘봄의 향연’ 콘서트로 초대합니다!
- 감미로운 목소리와 아름다운 선율을 통해 전해지는 감동과 여운
홍보물(사진=오산시)
홍보물(사진=(재)오산문화재단)

[오산=최승곤기자] 2024년 오산문화예술회관 개관 20주년을 맞이하여, 지금까지와 같이 앞으로도 오산시민들 곁에서 함께 하고자 하는 의미의 감사 메시지를 담아 야심 차게 준비한 기획공연 '봄의 향연' 콘서트를 기획했다.

이번 공연은 뮤지컬 장르의 최정상급 아티스트 가수 아이비, 차지연, 이건명과 상임 지휘자 방성호를 필두로 한 50인조의 웨스턴심포니 오케스트라 그리고 색소폰 연주자 김성훈이 무대를 함께한다.

'봄의 향연'이라는 타이틀에 맞춰 추운 겨울을 지나 다가올 봄의 따뜻함과 싱그러움으로 오산 시민들의 몸과 마음을 음악적으로 녹여내고자 한다. 가수 아이비, 뮤지컬배우 차지연과 이건명의 세련된 목소리와 성량, 색소폰 연주자 김성훈의 섬세한 호흡, 방성호 지휘자와 50인조 웨스턴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웅장함이 더해져 더욱 강렬하고 무게감 있는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하나의 무대에서 각각의 역량을 아낌없이 선보이며, 출연하는 가수와 연주자, 오케스트라의 호흡으로 감동적인 무대와 풍성한 분위기를 관객과의 눈높이를 맞춰 감정의 교류를 보여주고자 한다.

'봄의 향연' 콘서트 무대는 오는 23일 오후 7시 30분 오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재)오산문화재단과 오산문화예술회관은 양질의 공연을 더욱 많은 오산 시민에게 선보이기 위하여 기획공연 프로그램 강화에 앞장서고 있다. 공연예매 및 문의는 전화 또는 홈페이지, 인터파크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