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장표 예비후보, 안산시장애인체육회 정기총회 참석
홍장표 예비후보, 안산시장애인체육회 정기총회 참석
  • 권영창 기자 p3ccks@hanmail.net
  • 승인 2024.02.07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애인체육의 지속가능한 발전 위해 힘쓰겠다
 안산시장애인체육회 정기총회 [사진=홍장표예비후보]

[안산=권영창기자] 홍장표 국민의힘 상록을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7일 한양대학교에리카캠퍼스에서 개최된 ‘안산시장애인체육회 정기총회’에 참석하였다. 이 자리에서 홍장표 예비후보는 “안산시장애인체육회는 지난 2013년 출범한 이후 11년 동안 지역 내 장애인들의 재활 및 생활체육 참여를 지원하였으며, 장애인 국가대표선수를 대거 배출하는 등 의미있는 성과를 이루고 있다.”며 안산시장애인체육회 임직원 및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했다.

아울러 홍장표 예비후보는 “저는 젊은 시절부터 자타가 공인하는 축구광이며, 또한 국민생활체육 안산시축구연합회장을 10년간 역임한 바 있기에 생활체육의 중요성에 대해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있다.”며, “다가오는 제22대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하여 장애인체육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하여 국회 차원의 제도보완 및 예산지원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홍장표 국민의힘 상록을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제1·2·3대 안산시의원, 제6대경기도의원, 제18대 국회의원을 역임하였으며, 오는 제22대 국회의원선거에 출마하며 100만 미래도시-안산특례시, 아파트 및 주택가 주차장 100% 확보, 재건축·재개발의 신속추진, 4호선 상록수역-안산역 구간 지하화, 신안산선 조기 개통, 상록수역GTX-C 적기 추진, 아동 대상 범죄·성범죄·무고죄 처벌강화, 촉법소년 범죄 처벌강화, 한양대병원 유치 및 고려대병원 확충, 권역별 시민건강수영장 설치, 반려동물쉼터 및 전용 보건소 설치 등 안산시민들의 다채로운 요구에 부응하는 생활밀착형정책공약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