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호 국민의힘 남동구(을) 예비후보, 따뜻한 남동구! 모두가 행복한 남동구! 라이프앤굿!
김지호 국민의힘 남동구(을) 예비후보, 따뜻한 남동구! 모두가 행복한 남동구! 라이프앤굿!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4.02.07 2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2호 공약인 확대방침에 따라 남동형 돌봄 및 방과후 교육시스템 개선 등”
사진제공=김지호 국민의힘 남동구을 예비후보선거사무소 

[인천=김정호기자]김지호(전 자유한국당(현 국민의힘 남동을 당협위원장) 국민의힘 남동구을 예비후보가 따뜻한 남동구, 모두가 행복한 남동구를 위한 “남동 라이프 앤 굿(life&good)” 핵심 공약을 7일 발표했다.

김지호 예비후보는 “국민의힘 2호 공약인 늘봄학교 확대 방침에 따라 지역사회와 연계한 남동형 늘봄학교를 구축하고 지역아동센터, 방과후 아카데미를 연계해 학교의 업무 부담을 줄이고 학생들에게 양질의 돌봄서비스 제공, 차별화된 남동형 돌봄 모델로 발전시키겠다”고 말했다.

공약 세부내용으로는 돌봄 및 방과후 교육 시스템 개선, 한부모 가족 지원강화, 아동학대 근절을 위한 전방위 시스템 구축, 기초연금 인상, 장애인 인재 육성 및 고용기대 확대, 여성회관 건립 및 사회활동 참여확대, 반려동물 치료비 경감 및 보호체계 정비 등을 내세워 모두가 따뜻한 남동구, 행복한 남동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발표했다.

김 후보는 또 “누가 무슨 말을 하는 것보다 누가 할 수 있느냐가 중요하다. 남동구를 아이 돌봄 걱정없는 도시로 만들겠다.”며 새로운 남동을 위해 구민들과 생활했던 남동전문가만이 남동구민들의 뜻을 잘 이해하고 실천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