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고양시정 최현철 예비후보, 설 앞두고 민생현장 전통시장 탐방해 소통 이어가
국민의힘 고양시정 최현철 예비후보, 설 앞두고 민생현장 전통시장 탐방해 소통 이어가
  • 이기홍 기자 kh2462@naver.com
  • 승인 2024.02.08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현철 예비후보는 설 명절 장을 보기 위해 전통시장을 찾은 시민들과 상인들에게 새해 인사를 건네고 상인회 관계자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고양=이기홍기자] 국민의힘 고양시정 최현철 예비후보가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앞두고 전통시장 민생현장을 둘러보며 인사를 나누는 중이다.

최 예비후보는 8일 일산 전통시장을 방문해 둘러본 후 상인들을 격려하고 현장에서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설맞이 민생현장 방문을 이어갔다.

국민의힘 고양시정 최현철 예비후보는 “매년 찾아오는 설명절이지만, 전통시장 및 소상공인들을 위해 올해 만큼은 명절차례상 준비와 설명절 선물은 전통시장 판매 물건들로 채워주시길 바란다. 대형마트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전통시장의 정을 함께 나눌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또, 온누리상품권 사용을 적극 권하며 지역경제와 시장 활성화에 기여해 주시기를 당부했다. 온누리상품권과 현금으로 과일과 육류를 직접 구매한 최 예비후보는 “어려운 경제 상황에도 많은 일산서구 주민들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기 위해 전통시장을 방문하고 있다. 앞으로도 지역과 서민경제를 살려 일산에 따스한 온기가 펴져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싶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