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아르딤복지관, '따뜻한 사랑나눔·행복나눔 봉사활동' 나눔꾸러미 전달
화성시아르딤복지관, '따뜻한 사랑나눔·행복나눔 봉사활동' 나눔꾸러미 전달
  • 최승곤 기자 ccckon@naver.com
  • 승인 2024.02.13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화성시아르딤복지관)

[화성=최승곤기자] 화성시아르딤복지관은 지난 1월 31일부터 2월 6일까지 지역주민과 함께 갑진년 새해 설맞이 ‘함께 나누는 행복’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저소득 장애인 100가정을 위해 행복 담긴 나눔꾸러미를 전달하며 지역사회에서 따뜻하고 풍요로운 명절을 보내실 수 있도록 기획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화성엔젤로타리클럽, 근로복지공단 경기요양병원, 화성우리신협의 후원, 자원봉사와 함께 지역주민의 명절선물, 덕담카드 나눔이 더해져 장애인 가정에 더욱 풍성한 나눔꾸러미를 선물할 수 있었다.

나눔꾸러미를 전달받은 한 어르신은 “매 설날마다 직접 부친 맛있는 전을 먹을 수 있어 고마웠는데 이번에는 다른 선물까지 잔뜩 주셔서 배부른 설날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임정원 관장대행은 “지역사회 장애인을 위해 함께 나눔 실천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 이번 행사로 장애인분들이 따뜻하고 행복한 설 명절을 보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장애인과 장애인가족의  더 나은 삶 지원을 위해 노력하는 화성시아르딤복지관이 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