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김성원 의원, 설맞이 동두천·연천 전통시장 찾아 ‘민생 행보’
국민의힘 김성원 의원, 설맞이 동두천·연천 전통시장 찾아 ‘민생 행보’
  • 김해수 기자 kimhs8488@kmaeil.com
  • 승인 2024.02.13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통시장 상인들의 고충 및 건의사항 청취하고 지원 약속
- 김 의원 “지역 전통시장, 골목시장 구석구석을 세심하게 챙길 것”
(사진=포천시)
(사진=국민의힘 김성원 국회의원실)

[동두천=김해수기자] 국민의힘 김성원 국회의원(재선, 동두천‧연천)이 지난 8일 설 명절을 앞두고 동두천·연천 전통시장을 찾아 상인들의 고충을 청취하고 직접 장을 보며 적극적인 소통 행보에 나섰다. 

이날 상인들은 시장 공영주차장 건립을 위해 막대한 예산을 확보해 준 김 의원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전통시장 인프라 확충에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여 달라고 당부했다. 김 의원은 그동안 연천·동두천 상권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해왔다.

‘연천 전곡시장 공영주차장’ 건립에 총 36.5억원의 국·도비를 확보해 2021년 조속한 완공을 이끌고 ‘동두천 큰시장 공영주차장’ 건립에 국비 25억원을 확보하는 등 지역 전통시장 인프라 개선에 앞장서왔다. 지난 1일에는 오영주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을 만나 지원 건의서 전달하며 동두천·연천 소상공인·자영업자의 고충과 건의사항을 발 빠르게 대변해왔다. 

지난해 동두천 중앙시장·큰시장과 연천 전곡전통시장이 중소벤처기업부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 지원사업’에 선정돼 김 의원의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이 결실을 보기도 했다.

김 의원은 “이번 설 명절에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전통시장과 골목상권을 애용해 달라”고 당부하며 “지역 소상공인·자영업자와 적극 소통하며 지원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김해수 기자
김해수 기자 다른기사 보기
kimhs8488@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