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하남시 오수봉 예비후보 "금암산 관광벨트 조성으로 하남 문화관광 활성화 나서"
더불어민주당 하남시 오수봉 예비후보 "금암산 관광벨트 조성으로 하남 문화관광 활성화 나서"
  • 정영석 기자 aysjung77@hanmail.net
  • 승인 2024.02.13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수봉 민주당 국회의원 예비후보

[하남=정영석기자] 오수봉 민주당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금암산 관광벨트 조성을 통해 하남시의 문화관광 활성화를 추진한다.

금암산 관광벨트는 백제 감일 박물관, 감동식물원, 변전소 옥내화 클라이밍 암벽, 청소년 캠프 수련원, 이성산성 남한산성 둘레길 등 주요 관광 명소를 연결하는 프로젝트이다.

오 후보는 "금암산 관광벨트 조성은 하남시의 문화관광 자원을 체계적으로 활용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와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각 관광 명소의 주요 특징 및 기대 효과는 다음과 같다.

백제 감일 박물관: 백제 시대 감일 지역의 역사와 문화를 전시하는 박물관으로, 하남시의 역사적 가치를 일깨우고 관광객 유치를 기대할 수 있다.

감동식물원: 다양한 식물을 관람하고 체험할 수 있는 식물원으로, 시민들의 여가 활동 공간 제공과 자연 교육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변전소 옥내화 크라이밍 암벽: 국내 최대 규모의 옥내외화 클라이밍 암벽으로, 새로운 레저 스포츠 공간 제공과 지역 경제 활성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청소년 캠프 수련원: 청소년들의 자연 체험 및 짐라인, 교육 프로그램 운영 공간으로, 청소년 건강 증진과 인성 교육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성산성~남한산성 둘레길: 역사적 산성을 따라 조성된 둘레길로, 시민들의 산책 코스 제공과 역사 문화 체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오 후보는 "금암산 관광벨트 조성은 단순히 관광 명소를 연결하는 사업이 아니라, 하남시의 문화와 역사를 되살리고 시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종합적인 프로젝트"라며 "국회의원 당선 후 관련 부처와 긴밀히 협력하여 금암산 관광벨트 조성 사업을 추진하고, 하남시를 문화관광 명소로 발돋움시키겠다"고 밝혔다.

정영석 기자
정영석 기자 다른기사 보기
aysjung7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