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제10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모집
고양시, 제10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모집
  • 이기홍 기자 kh2462@naver.com
  • 승인 2024.02.14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고양시 사회보장과 지역사회보장계획에 관심 있는 분 누구나
고양시 제10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공개 모집 웹 홍보문(사진=고양특례시)
고양시 제10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공개 모집 웹 홍보문(사진=고양특례시)

[고양=이기홍기자] 고양특례시는 지역사회보장 증진과 민관협력의 구심점 역할을 하는 제10기 고양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을 공개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대표·실무협의체로 모집기간은 2월 8일부터 18일까지이다. 위원의 임기는 오는 2024년 3월 5일부터 2026년 3월 4일까지 2년이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대표·실무협의체 위원은 고양시 사회보장과 지역사회보장계획 등의 심의·자문 역할 및 사회복지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이번 제10기 위원의 신청 자격은 사회 보장에 관한 학식과 경험이 풍부한 사람, 지역의 사회 보장 활동을 수행하거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법인·단체·시설의 대표자 및 실무 책임자 등이다.

위원 신청은 고양시청 및 고양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누리집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시 협의체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시민이 행복한 복지도시 ‘고양’을 만들기 위해 고양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역할은 매우 중요하다”며 “복지 사각지대 없는 고양시를 함께 만들어갈 협의체 위원 모집에 복지시설 관계자나 전문가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