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시, 제14회 평생학습축제 참여자 모집
과천시, 제14회 평생학습축제 참여자 모집
  • 권영창 기자 p3ccks@hanmail.net
  • 승인 2024.02.14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는 4월 26일과 27일 평생학습축제 열어
과천시는 오는 4월 26일과 27일, 과천시민회관 야외 일대에서 열리는 ‘제14회 과천시 평생학습축제’에 참여할 시민과 기업을 이달 29일까지 모집한다.(사진=과천시)

[과천=권영창기자] 과천시는 오는 4월 26일과 27일, 과천시민회관 야외 일대에서 열리는 ‘제14회 과천시 평생학습축제’에 참여할 시민과 기업을 이달 29일까지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작품전시, 홍보체험, 공연발표 3개 분야로 관심 있는 시민동아리, 기업 사내동아리 등 시민 및 기업 단위 모두 참여가 가능하며, 복수 분야 신청도 가능하다.

올해로 14회를 맞는 과천시 평생학습축제는 다양한 평생학습공동체가 평생학습의 가치를 나누고, 시민 참여를 통해 평생학습 문화 확산을 꾀하는 축제로, 매년 70여 개 관내 평생학습 기관⸱단체⸱동아리가 참여하고 있다.

특히, 과천시는 현재 지식정보타운 도시 개발 진행에 따라, 입주 시민과 기업이 크게 늘고 있는 만큼, 이번 평생학습축제에는 원도심과 신도심이 어우러져 함께 할 수 있는 축제로 기획한다는 방침이다.

신계용 과천시장은 “이번 축제를 통해 평생학습의 가치가 과천 전역으로 퍼져나갈 수 있도록 시민과 직장인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참여를 원하는 시민 또는 기업은 메일 또는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