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지체장애인협회 경기도협회 동두천시지회, 특수이동차량 정식 운영
(사)한국지체장애인협회 경기도협회 동두천시지회, 특수이동차량 정식 운영
  • 김해수 기자 kimhs8488@kmaeil.com
  • 승인 2024.02.14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한국지체장애인협회 경기도협회 동두천시지회는 (주)SK C&S의 후원으로 중증장애인 이동용 특수이동차량을 마련하고 13일부터 정식 운영에 들어갔다.(사진=동두천시)

[동두천=김해수기자] (사)한국지체장애인협회 경기도협회 동두천시지회는 (주)SK C&S의 후원으로 중증장애인 이동용 특수이동차량을 마련하고 13일부터 정식 운영에 들어갔다.

특히, 동두천시 장애 어르신 쉼마루를 위탁 운영하는 협회는 신규 특수이동차량 운영을 통해 장애 어르신들의 이동에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동두천시 지체장애인협회 백경애 회장은 “이번 후원은 중증장애인들의 이동권 확대와 삶의 질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특히 신규 차량 운영으로 장애 어르신들이 의료기관 방문, 여가 활동 참여 등 사회 활동에 더욱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게 됐고 이는 장애인들의 복지 증진과 사회 통합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동두천시 관계자는 “시는 장애인들의 이동권 보장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이번 SK C&S의 후원은 시의 노력에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앞으로도 시는 장애인 이동 지원 사업 확대, 장애인 친화적인 환경 조성 등을 통한 복지 증진을 위해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김해수 기자
김해수 기자 다른기사 보기
kimhs8488@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