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여자대학교 글로벌미래평생교육원, 봄학기 수강생 모집
이화여자대학교 글로벌미래평생교육원, 봄학기 수강생 모집
  • 권영창 기자 p3ccks@hanmail.net
  • 승인 2024.02.15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인매일=권영창기자]이화여자대학교 글로벌미래평생교육원이 2024년 1학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미래를 바꾸는 혁신교육으로 신뢰받는 평생교육파트너'라는 미션으로 최고지도자과정을 포함하여 교육부 명의 학사학위과정 및 다양한 자격증과정, 전문교육과정, 교양교육과정등을 개설하고 있으며, 현재 2024년 1학기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는 이화여자대학교 글로벌미래평생교육원은 '시니어모델 최고위과정', 'K-뷰티 프로페셔널과정', '영어도슨트-국제전문도슨트1, 2급 과정' 등 다양한 과정으로 구성돼 있다.

최고위과정인 시니어모델 최고위과정은 (사)아시아시니어모델협회 회장인 주윤 주임교수가 진행하는 1:1 맞춤식 워킹, 바디디자인을 포함하여 국내 유명 패션디자이너인 이청청 총괄디렉터로부터 런웨이 패션트랜드를 접하고, 패션스타일링, 포토포즈 촬영  분야의 현장 최고전문가들의 강의와 실습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K-뷰티 프로페셔널과정은 현역 대한민국 미용기능장과 대한미용사회 기술강사 등을 초빙하여, 비달사순과 토니앤가이의 최신 크리에이티브 커트, OMC(Organisation Mondiale Coiffure, 세계이미용협회) 헤어월드대회 작품 분석, 퍼스널컬러링 테크닉, 뉴트렌드 메이크업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전문 심화 교육을 제공한다.

학점은행제 학위과정으로 심리학 전공, 사회복지학 전공, 미술 전공이 운영된다. 

이를 통해 학위취득은 물론, 사회복지사2급, 문화예술교육사2급 등 취업에 도움이 되는 국가자격증을 함께 취득할 수 있다. 특히 이번에 신설된 미술 전공은 이화여자대학교 문화예술교육원과 연계해 비전공자들에게 문화예술교육사로서의 전문성을 갖추고 자격증 취득의 기회를 확대했다. 

이외에도 영어해설이 가능한 국제전문도슨트 전문가 양성을 위한 영어도슨트-국제전문도슨트1, 2급과정, 현대사회에서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회복탄력성전문가 2급 자격과정들을 신설하였다. 웰리스와 헬스를 통한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성인발레클래스, 자세교정댄스 등도 알차게 구성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