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19일부터 '취업성공 프로젝트 1기' 참여자 모집
남양주시, 19일부터 '취업성공 프로젝트 1기' 참여자 모집
  • 이진호 기자 jinho8027@naver.com
  • 승인 2024.02.17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시는 관내 구직자를 대상으로 ‘취업성공 프로젝트 1기’를 오는 3월 11일부터 운영한다.(사진=남양주시)

[남양주=이진호기자] 남양주시는 관내 구직자를 대상으로 ‘취업성공 프로젝트 1기’를 오는 3월 11일부터 운영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취업 준비 전략 강의와 종합 컨설팅 과정으로 구성됐으며, ▲2024년 채용 전망 및 취업 준비 전략 ▲입사 지원서 작성 특강 ▲입사 지원서 컨설팅 ▲기업 분석 및 면접 전략 특강 ▲면접 실전 컨설팅 등의 세부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취업성공 프로젝트’는 청년 구직자의 취업 역량 강화를 돕기 위한 시 대표 취업 지원 프로그램으로, 교육 수료자에게는 참여 수당(10만 원)을 지급하고, 취업 시에는 취업 성공수당(10만 원)을 지역상품권으로 추가 지급한다.

지난해에도 동 프로그램에 참여한 수강생 중 57%가 실제 취업에 성공했으며, 올해에도 직무별 상담 및 개별 피드백 등 맞춤형 컨설팅 프로그램의 장점을 최대한 살려 교육생들의 취업을 도울 예정이다.

남양주시에 주소를 둔 39세 이하 청년이라면 2월 19일부터 경기일자리재단 ‘잡아바어플라이 ’시스템으로 신청하면 된다.

그 밖에 자세한 사항은 시 일자리센터 블로그에서 확인하거나, 일자리정책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