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이용호 의원, 제14회 우수의정대상 수상
경기도의회 이용호 의원, 제14회 우수의정대상 수상
  • 최승곤 기자 ccckon@naver.com
  • 승인 2024.02.19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노동 존중의 경기도를 위한 조례 개정 및 노동자 권익보호 정책 등 우수의정 활동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이용호 의원은 지난 16일 경기도 의회에서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제14회 우수의정 대상 시상식’에서 ‘우수의정 대상’을 수상했다.(사진=경기도의회)

[경인매일=최승곤기자]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이용호 의원(국민의힘, 비례)은 지난 16일 경기도 의회에서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제14회 우수의정 대상 시상식’에서 ‘우수의정 대상’을 수상했다.

‘우수의정 대상’은 주민 삶의 질 향상과 지역발전에 기여한 의원을 대상으로 ‘대한민국 시도의회 의장 협의회’가 전국 광역의원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경기도 의회에서는 각 상임위 별로 우수의정활동을 펼친 도의원 32명이 선정되었다.

이번 시상식에는 염종현 의장과 남경순 부의장(국민의힘, 수원 1) 등 경기도의회 의원 및 사무처 직원 등 150여 명이 참석해 성황리에 개최됐다.

염종현 의장은 “전반기 모범적인 의정활동으로 의회의 가치를 높인 32명 의원의 노력은 입법과 정책, 제도를 통해 경기도의 밑거름이 된다”고 말했다.

이용호 의원은 노동 존중의 경기도를 위한 「경기도 노ㆍ사ㆍ민ㆍ정협의회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를 실효성 있게 개정하였으며,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으로 예결산 심의 및 행정사무 감사에서 노동 관련 정책을 면밀하게 분석하고 노동자 권익 보호 정책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였다.

또한, 경제노동위원회의 의원들은 여야를 가리지 않고 동료의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하였다. 이용호 의원은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경기도민의 민생과 경제성장을 위한 정책발굴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