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김옥순 의원, SNS 소통 강화 위한 ‘의원맞춤형 교육’ 실시
경기도의회 김옥순 의원, SNS 소통 강화 위한 ‘의원맞춤형 교육’ 실시
  • 최승곤 기자 ccckon@naver.com
  • 승인 2024.02.19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NS 활용방법, 숏폼 제작 및 편집 실습 등 교육
- 김옥순 의원 “SNS로 도민들과 더욱 활발한 소통 이어갈 것”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소속 김옥순 의원(사진=경기도의회)

[경인매일=최승곤기자]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소속 김옥순 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은 지난 13일과 15일 이틀 간 경기도의회에서 의원맞춤형 교육의 일환으로 진행된 ‘온라인을 활용한 소통과 홍보전략 수립’ 교육에 참여했다.

이번 교육은 도민들에게 친숙한 SNS를 활용해 의원들의 의정활동을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도록 마련된 것으로 ▲SNS 마케팅 이론, ▲인스타그램·유튜브 활용방법, ▲숏폼 제작 및 편집 실습 등이 이루어졌다.

김옥순 의원은 “서툴렀던 SNS의 사용법을 익히는 좋은 기회였다”며, “앞으로 SNS를 통해 의정활동 성과를 홍보하고 1,400만 도민과 더욱 활발히 소통을 이어가는 민생소통 전문가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의원맞춤형 교육은 도의원 스스로 필요한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교육프로그램을 구성하는 수요맞춤형 교육으로, 이번 교육은 김옥순 의원을 비롯해 김동희 의원(더불어민주당, 부천6)·김미숙 의원(더불어민주당, 군포3)·황세주 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이기환 의원(더불어민주당, 안산6)이 함께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