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승연 국민의힘 연수구갑 국회의원 후보,연수 원도심 재도약 비전 발표 기자회견 가져
정승연 국민의힘 연수구갑 국회의원 후보,연수 원도심 재도약 비전 발표 기자회견 가져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4.02.19 2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정승연 국민의힘 연수구갑 국회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인천=김정호기자]정승연 국민의힘 연수구갑 국회의원 후보가 19일 오전 연수구청 브리핑룸에서 연수 원도심 재도약 비전 발표 기자회견을 가졌다.

정승연 후보는 기자회견에서 연수 원도심 재도약을 위한 연수발전 비전을 담은 정승연의 특별한 약속, 『연수활력 3-5-4 프로젝트』를 소개했다.

정 후보는 3대 혁신·5대 활력·4대 거점을 통해 올 해를 ‘연수 원도심 재도약 원년’으로 삼겠다며 연수 원도심 재도약 비전에 대한 청사진을 밝혔다.

그는 첫째로 주거혁신·교통혁신·복지혁신을 통해 ‘새로운 연수’의 미래비전을 실현하겠다며 ‘100년 가는 명품도시’, ‘서울 30분·영호남 2시간 대’, ‘연수복지 행복시대’를 소개했다.

이어 둘째로 명품산천, 문화활력, 육아보육, 골목상권, 청년창업으로 쇠락하는 원도심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겠다고 밝혔다.

그리고 셋째로 연수구 원도심을 동춘권역, 연수·선학권역, 연수·청학권역, 옥련권역으로 구분해 4대 거점·권역별 특화개발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정승연 후보는 “『연수활력 3-5-4 프로젝트』의 세부 내용은 향후 공약발표를 통해 공개하겠다.”면서 “정승연은 약속을 반드시 지킨다.”며 “힘 있는 여당 후보 정승연이 중앙정부-인천시-연수구와 원팀을 이뤄 연수 원도심 재도약을 반드시 실현하겠다.”고 밝혔다.

정승연 후보는 그동안 당협위원장을 역임하며 주민들과 함께 ‘GTX-B 추가 정차역 신설 서명운동’, ‘노후도시특별법 관련 주민간담회’ 등 현안과 관련해 왕성한 활동을 해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실제로 그는 주민들과 함께 원희룡 국토교통부 장관과 유정복 인천시장을 수차례 찾아가 현안을 전달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기자회견에는 국민의힘 연수구갑 소속 정해권 인천시의원, 김용희 인천시의원, 박현주 연수구의원, 한성민 연수구의원, 김영임 연수구의원 등 시·구의원 전원과 캠프 관계자 등이 함께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