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석범 화성을 예비후보, 동탄의 문화체육 육성 위한 공약 발표
진석범 화성을 예비후보, 동탄의 문화체육 육성 위한 공약 발표
  • 최승곤 기자 ccckon@naver.com
  • 승인 2024.02.20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리트체육 인재 양성을 위한 재정지원확대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한 종목별 전국대회 유치
문화예술인 활동 마일리지 지원을 통한 생활안정화
센트럴파크 내 인라인스케이트장 안전강화를 통한 기능복원
더불어민주당 진석범 화성시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동탄의 발전과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새로운 공약을 발표했다. 

[경인매일=최승곤기자]더불어민주당 진석범 화성시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동탄의 발전과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새로운 공약을 발표했다. 

19일 발표된 이날 공약은 "문화예술이 공존하는 첨단미래도시 동탄"을 목표로 삼는 분야의 공약으로, 지역 사회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진석범 예비후보는 지역 커뮤니티의 건강과 활기를 위해 다양한 체육 활동을 지원할 수 있는 복합체육센터를 건립하고, 스포츠 분야의 유망한 인재를 발굴하고 지원하여, 국가 대표 수준의 엘리트 체육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재정 지원 확대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또한 지역 주민들의 생활체육 참여를 증진시키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다양한 스포츠 종목의 전국대회를 동탄에 유치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진석범 예비후보는 “센트럴파크 내 안전문제로 인해 사용되지 못하고 있는 인라인스케이트장의 시설개선 및 안전강화를 통해 시민들에게 더욱 안전하고 쾌적한 스포츠활동 공간을 제공되어야 한다”며, 이와 함께“동탄의 문화예술분야의 육성을 위해서는 문화예술인들의 창작 활동을 장려하고, 안정적인 생활을 지원하기 위한 문화예술인 활동 마일리지 지원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진석범 예비후보는 이번 공약을 통해 "모두가 함께 행복하고 따뜻한 동탄을 만들겠습니다. 오늘이 행복한 동탄을 만들겠습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주민들의 다양한 욕구와 기대에 부응하는 정책을 실현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공약 발표는 동탄의 문화체육 증진을 위한 비전을 구체화하며, 지역 사회의 기대를 한층 높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